본문 바로가기
해외구매

큐10(QOO10) 월광보합 구매

by 공돌이남편 2017. 9. 18.

얼마전 회사분이 월광보합이라는 예전 오락실 게임기를 구매하신다고 그래서 그런거 사지말고 라즈베리파이를 구매하라고 이야기를 드렸었는데 제가 주말에 월광보합을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사실 라즈베리파이(라즈베리 파이(Raspberry pi) 먹는건가요?)나 쉴드TV(NVIDIA 쉴드 TV (Shield TV) 개봉기)가 있기에 별로 필요없는 물건이지만 사용의 편의성 때문에 구매를 했는데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처음 월광보합을 알았을때는 14만원 정도 했던거 같은데 그때 보다는 경쟁이 심해져서 그런지 가격이 조금 내린거 같더군요. 버전도 업그레이드 되었고요.

 

 

저는 월광보합5S라는 모델을 선택했는데 이전 버전과 비교시 게임 숫자가 더 증가한거 같더군요. 게임 500개나 600개나 즐겨하는 게임은 얼마 안되기에 버전 선택에 있어 크게 영향을 주지는 않았습니다.

 

버전 선택보다 제가 가장 고민한 부분은 디자인 선택이었습니다. 여러 종류의 디자인이 있는데 정말 마음에 드는 것이 없어서 선택하기가 너무 어렵더군요. 와이프한테도 골라보라고 했는데 와이프도 못 고르더군요. 정말 많이 고민해서 류 그림이 있는 디자인을 골랐습니다.

 

 

 

5S 모델을 선택해서 가격이 124,200원 나왔는데 쿠폰을 사용해서 최종적으로 107,200원을 결재했습니다.

 

쿠폰은 기본적으로 제공을 하는거 같은데 모바일 앱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기에 앱을 이용해서 결재해야만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혹시 원화로 결재를 하면 이중환전이 되는 것이 아닌가해서 달러로 결재를 해야하나 고민을 했는데 결재 방법중에 국내카드로 결재하는 방법이 있더군요. 혹시나해서 카드사에서 결재 금액을 확인해 봤는데 이중환전 없이 결재시 표시된 금액만 결재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배송을 5일만에 받은 분들도 있다는데 언제 올지 모르겠습니다. 물건을 받아보면 개봉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

[월광보합5S] 월광보합 개봉기

[월광보합5S] 월광보합 846개 게임목록

[월광보합5S] 월광보합 화면설정

[월광보합5S] 월광보합 즐겨찾기 설정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