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구매

[광고] 구매대행 사이트 - SHOP USA

by 공돌이남편 2016. 7. 14.

며칠전 프라임데이 관련 글(아마존 프라임 데이(Amazon Prime Day) - 7/12)에 최근에 구매대행 사이트를 만드셨다고 홍보를 부탁하신 분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홍보를 해드리면 무료 배송을 몇건 해주신다고 하시는데 얼마전 불량품을 받아 고생을 한후에는 직배송만 하기로 해서 무료배송을 이용할 일은 거의 없을거 같지만 최근 블로그 소재가 떨어졌기에 홍보글을 적습니다. 사실 제 블로그에 일일 방문자 수가 많지 않기에 얼마나 홍보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방문해 봤는데 직접문의해서 견적을 받는 형식이라 뭐하고 제가 따로 설명드릴만한 내용이 없네요. 사진 아래 사이트를 링크해 두었으니 해외구매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습니다.

 

저는 배대지나 직구를 주로 이용하는데 일부 사이트들은 한국에서는 결재가 어려운 경우들이 있습니다. 코치 팩토리(COACH FACTORY), 베스트 바이(BEST BUY) 같은 경우가 그런데 이런 사이트들은 몰테일, 오마이집과 같은 대형 배대지도 가리는 경우가 있어서 소규모 배송대행 업체를 이용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런 경우를 대비해서 소규모 구매대행 사이트 하나 정도 알아두시는 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http://blog.naver.com/shop-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