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애니메이션

[영화추천] 존윅(John Wick) 후기

by 공돌이남편 2017. 3. 12.

얼마전 영화를 소개하는 프로그램를 보다가 존윅(John Wick)이라는 영화를 알게 되었습니다. 주연이 키아누 리브스인 영화인데 신작은 아니고 두번째 작품이더군요. 아무리 제가 영화에 관심이 없다고는 하지만 키아누 리브스 나오는 영화를 모를리가 없는데 이 영화는 생소하더군요. 관련 글을 보니 1편은 국내에서는 인기가 없었나 봅니다. 그래서 제가 몰랐던게 아닌가 싶네요.

 

제목인 존윅은 주인공의 이름입니다. 영화 초반에 존웍이란 인물이 어떤 사람이지 배경설명 없이 시작하는데 상당히 유명한 킬러였던거 같습니다. 이름만 듣고 적들이 긴장을 하더군요.

 

스토리는 별내용이 없습니다. 어떤 사건이 발생하고 사건에 대한 복수를 하는 것인데 사건의 발단이 되는 내용이 조금 어이없습니다. 너무 어이없어서 내용을 적고 싶은데 영화의 스포일러가 되기에 적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영화를 보셔서 확인하시 바랍니다.

 

스토리는 별로이지만 액션신은 항당히 볼만하더군요. 영화내에서 상당히 많은 사람이 존윅에 의해서 죽습니다. 거의 살인머신 같더군요. 이 영화를 보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여자친구나 와이프랑은 보지마시고 남자친구와 보시기 바랍니다. 남자들이 보기에는 좋지만 액션영화를 상당히 좋아하는 여성분이 아니라면 사람죽는 장면이 많아서 좋아하지 않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