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애니메이션

닥터 스트레인지(Doctor Strange) 후기

by 공돌이남편 2016. 10. 26.

오늘 회사행사로 닥터 스트레인지를 보고왔습니다. 영화보는 것도 오랜만인데 개봉일에 영화본거는 처음인거 같네요.

 

이 영화는 보기전에는 마벨의 영웅중에 닥터 스트레인지라는 인물이 있는줄도 몰랐네요. 마벨은 아이언맨이나 헐크, 스파이더맨 같은 어벤져스에 출연하는 영웅들만 알았는데 마벨에는 제가 모르는 영웅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영화 이야기로 돌아와서 주인공이 어디서 많이 본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이미테이션 게임([영화추천]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 이야기 - 이미테이션 게임 (The Imitation Game))의 주인공이었던 베네딕트 컴버배치 였네요.

 

배경 지식없이 봤지만 나름 재밌게 봤습니다. 영화 상영시간 2시간동안 상당히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은 영화였습니다. 컴퓨터 그래픽이 없었다면 영화 제작이 불가능했을 정도로 CG가 많이 사용되어 화려한 영상을 볼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화면이 화려한 대신 저는 눈이 조금 불편하더군요.

 

닥터 스트레인지가 능력을 가지게 되는 내용이 주 내용이라 그런지 아직은 닥터 스트레인지의 능력이 그렇게 강해보이지 않네요. 언제 나올지 모르겠지만 후속편이 기대되는 새로운 영웅의 등장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