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애니메이션

[영화추천] 안젤리나 졸리의 첩보영화 - 솔트(Salt)

by 공돌이남편 2015. 8. 31.

한가한 주말을 맞아 영화 한편을 봤습니다. 안젤리나 주연의 솔트(Salt)를 봤는데 재밋더군요. 예전에 영화 초반만보고 말았었는데 이번에 끝까지보고 왜 솔트가 인기가 있었는지 알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영화들이 2시간 정도의 되는데 이 영화는 100분이라는 다소 짧은 시간에 화려한 액션신으로 보여주네요. 그래서 그런지 지루하지 않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습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영화내에서 CIA요원 솔트로 출연합니다. 어느날 러시아 간첩이 자수하는데 심문하는 과정에서 요원 솔트를 이중 간첩으로 지목합니다.

 

영화 초기에 이중간첩으로 지목되고 격리 조치를 받는 상황에서 사무실을 탈출하면서 일이 커지는데 이 부분이 이해가 안갔습니다. 러시아 간첩에게 신분이 노출되어서 남편이 위험에 노출 되었다는게 탈출 이유인데, 구지 탈출을 했어야 했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영화가 진행되면서 탈출한 이유가 설명이 되더군요.

 

탈출 이유가 궁굼하신분을 영화를 보시기 바랍니다. 이 이상 영화 내용을 적는 것은 영화의 재미를 반감시킬꺼 같아서 그만 적겠습니다.

 

재밌는 액션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안젤리나 졸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영화가 툼레이더(tomb raider) 였는데 이제는 솔트가 될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