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Kodi(XBMC)

[Kodi/XBMC] Kodi 16.0 Jarvis release

by 공돌이남편 2016. 2. 26.

Kodi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한동안 15.2 버전이었는데 16.0 정식버전이 지난 21일에 릴리즈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을 자세히 보지는 않았지만 UHD 영상과 관련된 기능이 추가되었다는거 같습니다. 아쉽게도 UHD 플레이어(NVIDIA 쉴드 TV (Shield TV) 사용기 #1)는 있는데 UHD 디스플레이 기기가 없어서 그림에 떡인 기능이네요.

 

뭔가 업데이트 되었는지는 잘 모르지만 새로운 버전이 좋겠죠. 그리고 16.0으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고쳐진거는 아니지만 최근에 문제가 되던 한글 설정시 오류나는 문제는 해결된거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의 경우 플레이 스토어에 Kodi가 등록되면서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니 편한거 같습니다. 다른 운영체제도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