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베란다 창문청소 도구 - 엑스크리너

by 공돌이남편 2017. 3. 20.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 자주 발생해서 그런지 창문이 날이 갈수록 더러워지네요. 그래서 청소할 방법이 없나 인터넷을 검색해 봤는데 역시나 수요가 많은이 아이디어 상품들이 많이 있더군요. 그중에서 엑스크리너라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청소도구가 유리에 흡착이되어서 창문 청소시 힘이 덜든다고 합니다. 혹시 사용기가 있다 검색을 해봤는데 광고가 많고 실제 사용기를 올린 글은 찾지를 못했습니다. 광고를 봐서는 그럴듯해 보여서 돈을 버릴수도 있지만 한번 사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를 했는데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추가적인 장비를 장착하면 창문 청소뿐만 아니라 바닦청소도 가능한거 같은데 저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고 창문청소가 목적이기에 창문 청소하는 것만 구매를 했습니다. 막상 물건을 받아보니 청소도구가 제가 생각했던거 보다 작네요.

 

 

 

창문 청소를하는 헤드 부분이 사각형으로 되어 있고 안쪽에 스펀지가 있는 형태입니다. 본체에 달려있는 스펀지 외에 여분의 스펀지가 두개 들어있었는데 같은 가격에 여분의 스펀지 없이 판매하는 경우도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헤더 안쪽을 보면 흡착판이 있는데 이게 이 제품의 핵심인거 같습니다. 헤더가 유리에 흡착된 상태에서 이동을 하면서 유리가 닦이는 것입니다. 헤드가 유리에 흡착되어 있기에 힘이 덜 든다고 하네요.

 

잠깐 사용해 봤는데 유리에 잘 흡착되는거 같더군요. 아직 제대로 청소를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괜찮은 아이디어 상품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