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남 스타필드(Starfield) 구경

by 공돌이남편 2016. 10. 20.

최근에 TV에 광고가 나오는 하남에 있는 스타필드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이런게 있는줄도 몰랐는데 와이프가 가자고 해서 가봤는데 상당히 좋더군요. 아울렛이 아닌데도 규모가 커서 상당히 놀랐습니다.

 

 

 

여러 매장이 있는데 그중에서 일렉트로마트라는 가전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눈에 띄더군요. 매장 자체는 하이마트와 비슷하게 여러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곳인데 만화에서나 볼수 있는 캐릭터가 매장의 마스코트더군요.

 

 

 

매장 자체도 상당히 커서 여러 종류의 가전제품을 구경할수 있습니다.

 

 

 

가전제품 외에 피규어도 판매하고 있던데 아이언맨 헐크 버스터 피규어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가격을 보니 300만원이 넘는 금액이라 약간 놀랐습니다. 비싸 보이기는 했는데 제 생각보다 훨씬 비싸더군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니 배가고파 음식점들을 찾아봤는데 가격들이 상당히 비싸더군요. 매장 임대료가 비싸서 그런지 모르지만 1만원이하의 음식은 없는거 같았습니다.

 

1층에 있는 음식점만 기다리는 줄이 길어서 무슨 특별한 메뉴인가 봤는데 일본식 비프까스를 판매하는 곳이더군요. 돈까스는 많이 먹어봤지만 소고기를 이용한 것은 먹은 기억이 없어서 호기심에 먹어봤습니다.

 

 

 

제가 간날은 한가지 메뉴만 주문이 가능해서 메뉴 고르는데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맛은 주관적인거라 따로 이야기 드리니 않겠습니다.

 

 

 

여러 쇼핑몰을 구경해 봤지만 제가 가본곳 중에서는 스파필드가 가장 좋은거 같네요. 저는 평일에 구경을 갔었는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더군요. 한번정도는 가볼만한 곳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