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team Link

[스팀] 스팀(Steam) 가격변동 모니터링 사이트 - Steam Sales

by 공돌이남편 2016. 8. 24.

오늘은 Steam sales(http://steamsales.rhekua.com/)라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예전에 아마존(Amazon)에서 판매하는 물품들의 가격 변동을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아마존 가격 비교 사이트 - www.camelcamelcamel.com (낙타 사이트))를 소개해 드렸었는데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는 스팀에서 판매하는 게임들의 가격 변동을 알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스팀이 세일을 자주하기에 할인된 가격이 최저가격인지 궁금했는데 이런 사이트가 있는것을 보면 역시 저만 가격변동이 궁금한게 아니였나 봅니다.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면 메인 화면에는 현재 세일이 진행되고 있는 게임들이 표시됩니다. 물론 검색을 해서 현재 세일이 아닌 게임들의 가격 변동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게임 목록이 나오고 가장 최저였던 가격과 가격변동 그래프 그리고 현재의 가격이 한 화면에 표시되기에 가격 변동 내용을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표시된 가격이 한국에서 판매되는 가격이 아닌거 같습니다. 사이트에 달러로 표시되어 있는 가격과 스팀에 한화로 표시된 가격과는 차이가 있더군요. 가격을 보시지 마시고 할인율 정보를 이용하시면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