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XBOX

[XBOX360] 오랜만에 돌려본 기어즈 오브 워 (Gears of War)

by 공돌이남편 2015. 8. 26.

8/25에 XBOX ONE용으로 기어즈 오브 워 : 얼티밋 에디션 (Gears of War : Ultimate Edition)이 나와 소감들이 올라오고 있는데 저는 XBOX ONE이 없는 관계로 XBOX360용 기어즈 오브 워를 돌려봤습니다.

 

기어즈 오브 워가 처음 출시 되었을 때 사서 정말 많이 즐겼는데 리마스터가 새로 나오는 바람에 오랜만에 플레이해봤네요. 기어즈 오브 워 지금해도 재미 있네요.

 

 

 

출시된지 오래됐다고 생각하고는 있었는데 타이틀 화면을 보니 2006년도에 출시를 했네요. 내년이면 나온지 벌써 10년된 게임이네요.

 

기오즈 오브 워 사서 좋아하던 때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9년시간이 참 빨리 지나가네요. 

 

 

 

그래픽은 아직 볼만하더군요. 제가 최신게임을 안해봐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지금 플레이해도 그래픽이 나쁘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그런데 프레임은 조금 부족한거 같습니다. 60프레임은 안되더라도 30프레임 고정이면 좋겠는데 프레임이 들쑥날쑥하네요.

 

유튜브(YouTube)에서 보니 엑스박스 원(XBOX ONE)의 하위호환 기능을 이용하면 프레임이 향상되는지 프레임이 잘 나오더군요. 하위호환 정말 기대되는 기능 입니다, 

 

 

 

기어즈 오브 워2는 엔딩을 못보고, 3탄은 대충 돌려보기만한 상태라서 언제 날 잡아서 끝을 봐야하는데 시간이 잘 안나네요.

학생 시절에는 게임 정말 많이 했었는데, 직장인이되니 게임 할 시간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