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XBOX

[XBOX ONE] 기어즈 오브 워 리마스터 소식 - Gears of War : Ultimate Edition

by 공돌이남편 2015. 8. 5.

지난번 E3에서 기어즈 오브 워의 리마스터 소식이 있었는데 며칠전에 추가 소식이 있었네요. 새소식의 내용은 금년 12월 31일까지 기어즈 오브 워의 리마스터 버전을 구매하면 기존의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를 모두 무료로 준다는 내용입니다.

 

E3에서 전세대(XBOX360) 게임이 동작하도록 한다고 하위호환을 발표했었는데 그 기능을 이렇게 활용하네요. 게임 하나를 사면 4개가 추가로 생기니 상당히 좋네요. 헤일로 : 더 마스터 치프 콜렉션과 이 게임 두개만 있으면 한동안 게임 구매 할 일 없겠네요.

 

 

< 출처 : http://news.xbox.com/2015/08/xbox-one-gears-of-war-ultimate-edition-comes-with-gears-collection >

 

 

아 그리고 소식을 하나 더 전해드리면 하위호환 지원 회사목록을 어제 발표했습니다.

 

반다이남코, 베데스다, EA, 세가, 스퀘어에닉스, 캡콤, 유비소프트 등의 회사가 하위호환을 지원을 발표 했는데 이정도의 회사가 참여하면 XBOX360에서 인기있던 게임은 대부분 엑스박스 원에서 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4와 비교해서 엑스박스 원이 성능이 낮아서 구매 생각이 없었는데 하위호환 때문에 하나 구매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