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XBOX

XBOX360 키넥트 게임 득템 - 3개 4800원 구매

by 공돌이남편 2015. 5. 30.

새로운 카테고리 콘솔/게임을 추가했습니다. 요즘에는 블로그나 다른 일들이 많아서 게임을 많이 못하지만 저의 또 다른 취미입니다. 재밌는 게임 있으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글로 얼마전에 구매한 키넥트 게임을 적어 보겠습니다. 게임 소개보다는 구매기가 되겠네요.

 

이번에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보니 XBOX360 키넥트용 게임을 세일해서 구매를하게 되었습니다. 3개에 4800원이라는 가격에 득템했습니다.

 

엑스박스 키넥트 게임 디즈니랜드 어드벤처, 조이 라이드, 페이블: 더 저니 3개를 묶어서 구매했습니다. 나온지 좀 제품이라 재고 떨이인가 보네요.

요즘은 Playstation4나 XBOX ONE이 대세지만 이전 세대인 XBOX360, Playstation3도 할만한게 많습니다. 거기다 가격도 싸서 좋은거 같습니다.

 

사실 제가 할 것은 아니고 조카들 선물하려고 샀습니다. 예전에 조이라이더 데모를 시켜줬더니 많이 좋아하더라고요. 그때는 비싼감인 있서서 못 샀는데 이번에 기회가되서 구매했습니다. 하나 걱정되는거는 조카들이 커서 아직도 좋아 할지는 모르겠네요.

 

 

 

디즈니 어드벤처와 조이 라이드는 아이들용이지만 페이블은 제가 해도 될만한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