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XBOX

[XBOX ONE] 헤일로 : 더 마스터 치프 콜렉션(Halo : The Master Chief Collection) 구매

by 공돌이남편 2015. 9. 12.

이전 글(XBOX 간판 FPS - 헤일로 1 (HALO anniversary))에서 헤일로 더 마스터 치프 콜렉션에 대해 이야기 했었는데 몇일전에 결국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집에 엑스박스360만 있고 엑스박스 원이 아직 없어서 그림의 떡이네요. 게임기는 12월에 사기로 약속을해서 아직 사지 못한 상태입니다.

 

원래 계획은 12월에 게임기를 사면서 헤일로랑 기어즈 오브 워([XBOX ONE] 기어즈 오브 워 리마스터 소식 - Gears of War : Ultimate Edition)를 같이 사려고 했는데 헤일로만 먼저 사게 되었습니다.

 

 

 

게임기도 없는데 헤일로를 먼저산 이유는 얼마전에보니 엑스박스원 국내 총판인 곳의 헤일로가 품절 되었더군요. 이제 헤일로5도 나오니 콜렉션이 더이상 수입이 안되서 나중에는 패키지 구하기가 힘들거 같아서 미리 구매를 했습니다.

 

예전에 엑스박스360 시절에는 헤일로 같이 인기있는 게임은 번들로 많이나와 시간이 지나도 구하기 쉬웠는데 요즘은 DL형식으로 나오더군요. 그래서 시간이 지나면 DL만 남고 패키지는 구하기 어려운 상황이 될거 같습니다.

 

DL이 편해서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저는 불편해도 패키지가 더 좋네요. 

 

 

 

케이스 안에 NIGHTFALL 관련 코드가 있는데 뭔지 모르겠네요. 라이브 관련된거 같은데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총판에서 팔때는 2만5천원까지 가격이 떨어졌던거 같은데 제가 살때는 약간 가격이 올라서 2만8천원에 구매했습니다. 제 생각과 다르게 12월에 더 싸지는건 아닌가 모르겠네요.

 

예전 게임이기는하나 게임 4개 가격치고는 상당히 저렴하네요.

 

아마존을 검색해봤는데 우리나라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더군요. 현재 판매되는 가격은 정가 대비 60%정도 되는거 같은데 해외는 아직도 정가와 차이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