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기타

오리진(Origin) - 녹스(NOX) 무료배포

by 공돌이남편 2016. 6. 1.

오리진에서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녹스(NOX)라는 RPG게임인데 제가 기억하기로는 디아블로와 비슷한 시기에 출시된 게임으로 기억합니다. 디아블로가 워낙 인기가 많았기에 녹스라는 게임을 주목을 받지는 못했던거로 기억합니다.

 

저는 예전에 녹스를 플레이 해봤는데 게임 내용까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나름 재밌게 즐겼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다운받아 바로 실행을 해봤는데 아쉽게도 한글 적용되지 않았네요. 예전에 한글로 플레이 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오리진에 있는 버전은 영어 선택만 가능한 버전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예전게임이라 그런지 해상도는 640*480 고정인거 같습니다. 옵션 메뉴가 따로 안보이네요.

 

오리진(Origin) - 녹스(NOX) 해상도 설정

 

 

 

 

예전에 그래픽이 좋았던것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세월도 많이 지났고 눈도 많이 높아져서 그런지 요즘 게임과 비교시 많이 부족한 편입니다.

 

역시 추억 보정이란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