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기타

UBI 30주념 기념 무료게임 - 더 크루 (The Crew)

by 공돌이남편 2016. 9. 11.

UBI에서 30주년 기념으로 매달 게임을 주고 있는데 9월달에 주는 게임이 발표 되었는데 기존에는 출시된지 조금 지난 게임들이었는데 이번에는 2014년도에 출시된 더 크루(The Crew)라는 레이싱 게임을 준다고 합니다.

 

아직 다운받을수 있는 상태는 아니고 9월 중순이 되면 풀릴 예정입니다.

 

 

 

Uplay(게임 모으는 게임 - 스팀(Steam), 오리진(Origin), 유플레이(Uplay)) 내에서 가격을 보니 30유로 정도에 판매되고 있는 게임이더군요. 그리고 인기가 있었는지 본 게임외에 확장팩도 출시가 되어 있네요. 


지난번에 XBOX Live 골드 회원에게 무료로 풀려서 플레이 해봤었는데 오픈월드 형식의 레이싱 게임이었습니다. 저는 어픈월드 형식을 좋아하지 않는데 최근 오픈월드가 인기가 있어서 그런지 오픈월드 형식의 게임이 많이 나오네요. 


제가 못 찾은걸수도 있지만 혹시 한글패치가 있나 검색을 조금 해봤는데 안보이네요. 전에 조금 돌려 봤을때 말이 조금 많던데 아쉽습니다. 


저는 이 게임을 플레이를 조금해봐서 그렇지만 인터넷에 있는 글들을 보면 재밌다는 평이 많네요. 

 

 


권장사항을 보면 GTX580으로 사양은 그렇게 높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나름 최신게임이라고 해도 2014년이면 2년전이니 지금 상황에서는 그렇게 높은 사양을 요구하는 게임은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