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기타

[윈도우10] 포르자 모터스포츠 6 Apex 정식버전 업데이트

by 공돌이남편 2016. 9. 10.

윈도우10(Windows10)에 베타버전으로 출시되었던 포르자 모토스포츠 5 Apex(Forza Motosport 6 Apex)가 정식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정식버전을 기다리고 설치를 미루셨다면 이제 설치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기존에 포르자를 설치 하셨었다면 아마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어 이미 정식버전이되어 있을 것입니다.

 

 

 

사실 저도 베타가 언제 끝났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얼마전에 윈도우가 문제가 발생했었는데 윈도우 설치하기도 귀찮고 레드스톤 ISO 이미지가 올라오면 한번에 작업하려고 기다리다 최근에 윈도우를 설치하고 보니 포르자 제목에 베타 딱지가 떨어졌더군요. 스토어에 있는 설명에도 베타가 끝났다고 적혀있네요.

 

 

스토어에서 사양을 체크해주는데 제 컴퓨터는 메모리가 부족해서 권장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네요. 게임기를 주로하고 PC는 예전 게임만해서 메모리 8GB면 문제없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게임들은 메모리를 많이 사용하나 봅니다.

 

권장사항을 보니 XBOX ONE을 이용해서 포르자를 하는것이 가장 저렴한 방법인거 같네요. 최근에 XBOX ONE S가 나오면서 기존 XBOX ONE이 30만원 아래에서 구매가 가능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