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xus Player

구글 넥서스 플레이어 (Nexus Player) 개봉기

by 공돌이남편 2016. 3. 11.

주말에 충동구매(구글 넥서스 플레이어(Nexus Player) 충동구매)한 넥서스 플레이어의 개봉기를 적어봅니다

 

토요일에 주문을 했기에 당연히 화요일에는 배송되겠지하고 기다렸는데 화요일이 아닌 다음날에야 물건을 배송 받았습니다. 주문이 많아 모두 늦게 받는거겠지하고 생각했는데 인터넷에 올라온 글을보니 화요일에 배송받으신 분들이 많더군요. 왠지 제가 손해본거 같네요.

 

배송받은 제품은 넥서스 플레이어 본체와 게임패드 1개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분명 사이트에는 사은픔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포인트를 준다고 했는데 아무것도 안들어 있네요. 어떤분이 판매자에게 문의했더니 세일기간에 물건은 상품이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는 글이 있더군요. 저만 못 받은게 아닌가 봅니다. 포인트오면 무슨 앱 살까 생각도 했었는데 많이 아쉽습니다.

 

 

 

게임패드는 기존에 많이 있어서 따로 개봉하지 않았습니다.

 

넥서스 플레이어 본체상자 안에는 본체와 리모콘 그리고 아답터 이렇게 3개만 들어있습니다. TV와 연결하기위해 필요한 HDMI 케이블이 안들어 있습니다. 3세대 애플TV도 HDMI 케이블이 없던데 넥서스 플레이어도 안들어 있네요. 저는 집에 남는 케이블이 있어서 문제가 없었지만 여분의 케이블이 없는 분들은 많이 당황하실꺼 같습니다.

 

 

 

메인 화면은 이전에 구매한 쉴드TV(NVIDIA 쉴드 TV (Shield TV) 개봉기)와 동일하네요. 안드로이드TV 들은 모두 동일한 홈화면인거 같습니다. 기존에 봐와서 그런지 새롭지는 안네요.

 

 

 

유튜브를 보면 언박싱 영상이 많던데 저도 언박싱 동영상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생각보가 튼튼하게 포장이 되어 있어서 당황했습니다.

 

 

 

관련 글

[넥서스 플레이어] Kodi (구XBMC) 설치하기

[넥서스 플레이어] Kodi 볼륨조절 키 설정

[넥서스 플레이어]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에뮬레이터 - ePSXe

[넥서스 플레이어] 아수스(ASUS) 게임패드 개봉

[넥서스 플레이어] 아수스(ASUS) 게임패드 PC연결하기

[넥서스 플레이어] 내부 저장소 용량늘리기

[넥서스 플레이어] 안드로이드 8.0 오레오(Oreo)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