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개

구글 넥서스 플레이어(Nexus Player) 충동구매

by 공돌이남편 2016. 3. 7.

어제 클리앙 알뜰구매에 넥서스 플레이어(Nexus Player) 할인정보가 있었습니다. 저도 어디서 듣고 가봤는데 12만원 정도하는 기기를 7만원 정도에 팔고 있더군요. 댓글들을 보니 많은 분들이 구매하셨고, 저도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주문 할때는 재고가 500개 정도 있었는데 어제 다 팔렸습니다. 심심해서 재고 수량 변화를 봤는데 500개 팔리는데 몇시간 안걸리더군요. 역시 클리앙 아용자가 많은거 같습니다.

 

사실 몇주전에 넥서스 플레이어에 관심이 생겨서 한번 사볼까 알아봤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 포기했었습니다. 해외구매도 알아보고 중고도 알아봤었는데 기기만 가격이 6~7만원정도 나오더군요. 특히 해외구매 같은 경우는 환율도 높고 HDMI 케이블도 안주더군요. 그래서 마음을 접고있었는데 어제 할인 소식을 접하자마자 고민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비슷한 기기가 너무 많아 필요없는 기기지만 호기심을 이기지 못하고 구매하였네요. 배송되서오면 사용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에 사용 할 그림을 가지러 G마켓에 갔다가 봤는데 어제 품정되었던 '본체+패드 1개' 옵션이 추가입고 되었네요.

 

어제 품절되어 못사신 분들이나 저처럼 넥서스 플레이어에 관심 있었던 분들은 G마켓에 방문해보세요. 넥서스 플레이어 판매되는 주소는 다음 사진 아래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어제는 5천원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했었는데 오늘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어제 쿠폰을 다 사용해서 저는 확인이 안되네요.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677820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