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개

디지털프라자 갤럭시 S7, 갤럭시 S7 edge 구경

by 공돌이남편 2016. 2. 27.

오늘 무풍에어콘 구경을 위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갔다가 이번에 새로나온 갤럭시 S7 (Galaxy S7)과 갤럭시 S7 엣지(Galaxy S7 Edge)를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S7을 발표한지 얼마 안되었기에 당연히 매장에는 갤럭시 S6가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벌써 매장에 S7이 진열되있어 놀랬습니다. 그리고 S7 엣지도 같이 진열되어 있더군요. 두개를 비교해 봤는데 엣지가 화면이 조금더 크네요. 기존의 갤럭시 노트 정도의 화면 크기인거 같습니다. 갤럭시 S7은 기존의 S6화 비슷한거 같습니다.

 

두 모델중 저는 갤럭시 엣지보다는 일반 갤럭시 S가 더 마음에 드네요. 갤럭시 S7의 경우 모서리에 있는 유리가 둥글둥굴하게 되어 있는데 이게 참 마음에 들더군요.

 

 

 

엣지의 경우는 기존의 S6을 봤을때는 많이 신기했었는데 S7은 큰 감흥이 없네요.

 

 

 

매장을 돌다보니 18인치가 적용된 갤럭시 뷰(Galaxy View)도 전시되어 있더군요. 갤럭시 S7도 관심이 갔지만 갤럭시 뷰가 저는 더 눈이가네요.

 

 

 

갤럭시 S7가 궁굼하신분들은 가까운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