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더위사냥과 어벤져스의 만남

by 공돌이남편 2015. 8. 14.

더위사냥 모두 아시죠.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 중에서 가장 시원한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되는데, 요즘 같이 무더운 날에 더 생각나는 아이스크림 입니다.

 

더위사냥  커피맛만 있는줄 알았는데 다른 맛이 새로 나왔더군요. 마트에서 발견한 새로운 맛은 포도와 키위 맛이었습니다. 맛만 새로 나온게 아니라 어벤져스의 캐릭터인 헐크와 토르가 외관을 장식했네요.

 

헐크의 녹색은 키위에 토르의 붉은 망토는 포토에 매칭을 시킨거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헐크는 키위맛이랑 잘 어울리것 같은데 포도맛과 토르는 아닌거 같은데.

 

 

 

맛은 폴라포와 비슷한거 같습니다. 제입맛에는 기존 제품인 커피맛이 제일 맛있네요.

 

 

 

캐릭터가 추가되면서 라이센스 비용이 들었는지 용량은 기존 제품보다 줄었네요.

 

검색을 해보니 토르, 헐크말고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 버전도 있네요. 두 제품은 기존의 모양이 아니라 설레임같은 형태고요. 우리동네 마트에 없던데 맛이 궁굼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