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비보안 비밀번호 모음으로 인한 Chrome 56 경고표시 메일

by 공돌이남편 2017. 3. 15.

이번주에 갑자기 구글에서 메일이 왔는데 블로그가 비보안 비밀번호를 모은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제 블로그가 특별한게 없는데 무슨 소리인가 했는데 댓글작성시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되어 있는데 그것이 문제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혹시 저와 같은 메일을 받은 경우가 있나 검색을 해봤는데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중에 저보다 한달정도 먼저 받으신 분들이 있으시더군요. 혹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는지도 찾아봤는데 블로그 운영자선에서는 해결이 불가능한거 같습니다.

 

앞에서도 이야기를 했지만 혹시 댓글달때 입력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것이 문제인거 같아서 댓글 입력창에 주석을 달아 댓글창을 지워봤는데 효과가 없네요. PC용 블로그에서는 댓글창이 없어졌지만 모바일용에서는 계속 댓글창이 나오네요. 혹시나 하는 기대가 있었는데 아쉽네요.

 

티스토리에서 이 문제를 빨리 해결해 주면 좋겠네요. 상당히 신경쓰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