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XBOX

[XBOX ONE] 레이맨 레전드(Rayman Legends)

by 공돌이남편 2017. 1. 2.

2017년 새해를 맞아 처음으로 글을 적습니다. 연말이라고 이것저것하다 보니 거의 2주만에 글을 적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게임은 레이맨 레전드(Rayman Legends) 입니다. 사실 저는 슈퍼 마리오 처럼 횡스크롤 게임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레이맨은 재밌더군요. 이번에 연말 세일을 진행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잘 구매한거 같습니다.

 

데일리 딜로 6.6달러에 판매를 했는데 live gold로 무료로 풀린적이 있더군요.

 

저도 레이맨 출시 당시에 게시판에 재밌다는 글이 많았지만 그때는 관심이 없었는데 이번에 플레이 해보니 재밌다고 입소문이 난 이유가 있었네요.

 

 

레이맨 레전드가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은 Uplay에 데모가 등록되어 있으니 한번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글들을 보면 평점은 좋았지만 판매량이 높지 않았다고 하는데 데모를 통해 레이맨의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달 live 무료 게임으로 레이맨 레전드의 전작인 레이맨 오리진(Rayman Origins)을 준다는데 레이맨 레전드 만큼 레이맨 오리진도 평이 좋았기에 기대되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레이맨 오리진이 국내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지 않아서 다른 게임으로 대체가 되는거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