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XBOX

[XBOX ONE] 헤일로 리치(Halo Reach) DL 구매

by 공돌이남편 2016. 12. 7.

헤일로 시리즈중에서 유일하게 리마스터가 안되고 하위호환으로 플레이 기능한 헤일로 리치(Halo Reach)를 DL로 구매했습니다.

 

예전에는 5천원이면 DL로 구매가 가능했었는데 하위호환이 결정되면서 수요가 늘더니 최근에는 구매할 방법이 없더군요. 그런데 우연히 어떤 글을 보고 해외 사이트에서 나름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GameDealDaily(https://gamedealdaily.com/) 라는 곳입니다. 게임이 많지는 않은 곳인데 제가 구하려던 헤일로 리치를 6.75달러 팔고 있더군요.

 

 

 

결재된 금액을 보니 한화로 8,047원이 결재되었네요. 카드 수수료는 알고 있었는데 접수금액이 현지이용금액보다 0.06달러가 더 접수된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예전에 샀었으면 5천원이었으면 될것을 나중에 구하려니 3천원이나 더 추가 지출이 발생했네요. 진작에 살것을 약간 후회됩니다.

 

 

제가 사이트 정보를 얻은 곳은 루리웹인데 댓글에 vpn을 이용해야 한다는 글이 있던데 vpn 이용없이 핸드폰 앱(안드로이드)을 이용해서 코드를 입력해 봤는데 문제없이 코드가 적용되었습니다.

 

헤일로 리치 찾으시는 분들은 GameDealDaily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