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XBOX

[XBOX ONE] 레인보우 식스 시즈(Rainbow Six Siege)

by 공돌이남편 2016. 7. 3.

최근에 DL로 게임을 샀는데 레인보우 식스 시즈(Rainbow Six Siege)는 CD 가격이 너무나 저렴하기에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CD로 구매를 했습니다.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중 베가스(Vegas) 시리즈를 재밌게 했었기에 차기작을 많이 기대했었는데 중간에 패트리어트가 발표되었다 개발이 취소되면서 후속 소식이 한동안 없었습니다. 그러다 작년 12월에 시즈라는 타이틀을 달고 출시가 되었습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기존 시리즈와 달리 싱글 플레이가 주가 아니고 멀티 플레이가 메인이라 구매를 안하고 있었는데 싱글 미션이 아주 없는것은 아니더군요. 싱글 미션이 10개 있기는한데 스토리가 없고 몇개 플레이해봤는데 상당히 짧습니다. 그리고 어렵네요.

 

내용물을 이야기 드리면 레인보우 식스 시즈 게임 외에 XBOX360으로 출시된 레인보우 식스 베가스(Rainbow Six Vegas) 시리즈가 들어 있습니다. 하위 호환되는 게임이기에 엑스박스 원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저는 CD로 있어 베가스 시리즈가 있기에 큰의미가 없지만 베가스 시리즈를 안해보신 분들에게는 좋은 선물인거 같습니다. 출시된지 오래되었기에 그래픽은 요즘 게임에 비교하자면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재미만은 보장되는 게임입니다.

 

본 게임인 시즈는 PC버전나 PS4버전과 비교시 해상도가 낮아 그래픽이 떨어지만 베가스 시리즈를 준다는 점이 엑스박스 원 버전만의 메리트인거 같습니다. 거기에 덤핑되어 가격도 상당히 저렴합니다.

 

저는 쿠폰을 잘 사용해서 게임 3개(시즈, 베가스1,2)를 배송비 포함 10,800원에 샀네요. 

 

 

 

우연인지 모르겠는데 이번달 라이브 골드 무료 게임에 레인보우 식스 베가스2가 있습니다.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