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네스프레소 커피캡슐 국내 가격이 인하되었네요.

by 공돌이남편 2015. 7. 10.

국내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이 인하되었네요. 직구로 많이들 구매하던데 대량을 구매하는 경우가 아니면 이제는 국내에서 사는 것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최근에 한정판 아이스 커피 세트가 생겨서 알아보게 되었는데 가격이 많이 내렸더군요. 제 기억으로는 캡슐이 개당 1000원 정도 했던거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700원 이하에 구매가 가능하네요.

 

 

캡슐의 유통기한 이 생각보다 많이 짧더군요. 유통기한이 11개월인데 보통 유통기한이 몇개월 지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서 실제 유통기한은 11개월이 안됩니다. 저희집은 커피 소비량이 많지 않아서 120개 세트를 유통기간내에 먹기가 버겁더군요.

 

커피를 많이 드시는 분은 모르겠지만 저 처럼 자주 마시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가격인하는 참 반가운 소식인거 같습니다.

직구 붐이 국내 판매되는 수입 제픔들의 거품을 없에주니 좋네요. 커피 캡슐 처럼 국내가 상대적으로 비싼 제품들이 저렴해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