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7월을 맞이하여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드려요

by 공돌이남편 2015. 7. 4.

얼마전 초대장 보유수를 확인해보니 10장이 충전되있더군요, 오늘 7월을 맞아 다섯분에게 초대장을 드립니다. 네이버와 다르게 티스토리는 블로그를 개설하기 위해서는 초대장이 필요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댓글에 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제가 가진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가 아이디가 되니 아이디로 사용하실 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제가 블로그 활동을 한지 얼마 안되서 지금까지 초대장을 10 분에게 드렸는데,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 중에 블로그 활동을 하시는분이 거의 없네요. 이번에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은 블로그 활동을 열심히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 가입하는 방법은 우선 제가 초대장을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제가 보내드린 메일을 통해 초대를 수락을 하시면 됩니다. 수락을 안하시고 7일인가가 지나면 초대장은 회수되도록 되어 있으니 초대 메일을 받으시면 바로 수락하세요. 이전에 보니 수락을 안해서 회수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초대장을 매달 주는건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거 같네요. 거의 두달만에 초대장을 받은거 같네요. 블로그 활동을 조금 더 열심히해서 더 많은 분들에게 초대장을 드릴수 있도록 저도 노력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