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4

[일본 아마존] 닌텐도 슈퍼 패미콤 클래식 미니 구매 일본 아마존, 일명 일마존에서 닌텐도 슈퍼 패미콤 클래식 미니(Nintendo Super Famicom Classic Mini)을 주문했습니다. 한동안 물량이 없어서 정가보다 비싸게 판매되었는데 물건이 많이 풀렸는지 최근에는 정가로 구매가 가능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원래는 라즈베리파이(라즈베리 파이(Raspberry pi) 먹는건가요?)가 있어서 구매할 생각이 없었는데 얼마전 있었던 하이마트 행사에서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PS4 Pro)를 장바구니까지 넣었다가 로그인 문제로 놓치는 바람에 허전함을 달랠 뭔가를 찾다가 슈퍼 패미콤 미니가 가격도 저렴해져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출시당시에는 수요가 많아서 그런지 물건이 올라오면 금방 매진이 되었는데 12월말이 되어서는 물건이 계속 있네요. 초기에는 중고나라에.. 2017. 12. 31.
다이슨(Dyson) 무선청소기 V6 헤파(HEPA) 구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구매품목중 하나인 다이슨(Dyson)의 V6 헤파(HEPA) 입니다. 원래는 구매할 생각이 없었는데 189달러에 풀려서 하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헤파외에 플러피(Fluffy) 모델도 200달러 이하로 풀려서 관세없이 구매가 가능했는데 플러피는 부속품이 더 많지만 헤파 기능이 없어서 헤파를 선택했습니다. 얼마전에 뽐뿌에 헤파와 플러피의 미세먼지 수치를 측정한 동영상이 올라왔던데 차이가 조금 있더군요. 그 동영상을 보고나니 헤파를 선택한게 잘한거 같네요. 헤파는 부족품이 많지가 않은데 플러피에 보함되어 있는 소프트 롤러와 미니 모터 헤드가 없습니다. 이 두 부속품이 가격이 상당히 비싸고 청소가 잘된다고해서 플러피와 고민을 많이 했는데 부속품은 따로 살수있지만 헤파 기능은 따로 구매가 가.. 2017. 12. 23.
이케아 플리사트(FLISAT) 책 진열대 구매 오랜만에 이케아(IKEA)에 놀러가서 플리사트(FLISAT)라는 책 진열대를 사왔습니다. 와이프가 인터넷에서 보고 사고싶은데 마침 재고가 있다고해서 코스트코에 갔다가 들려서 사왔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별거 아닌거 같은데 와이프 말로는 재고가 없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부품수가 별로 많지않아 조립도 어렵지 않게 가능합니다. 드라이버도 같이 들어있기에 제품만 구매를 하면 조립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조립한 사진인데 정말 작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정말 별거아닌 물건인데 왜 이게 재고가 없는 경우가 많은지 모르겠네요. 와이프가 사자고해서 구매를 했지만 제가 보기에는 별로 추천드릴만한 물건은 아닌거 같습니다. 이케아에서 구매한 실패목록에 와이랙(이케아(IKEA) 바리에라(VARIERA) 서랍 매트, 후텐(HUT.. 2017. 12. 17.
[XBOX ONE] 로지텍 G920 구매 XBOX용 휠 로지텍G920을 구매했습니다. 영국 아마존에서 작년에 싸게 팔은 이력이 있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예상대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세일해서 고민없이 구매를 했습니다. 미국, 일본 외에 독일 아마존을 한번 이용한적은 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영국 아마존을 이용해 봤네요. 직배송을 해서 그런지 미국이나 영국이나 차이가 없네요. 본론으로 와서 G920을 설명드리면 XBOX ONE용 휠 입니다. PS4는 지원을 안하기에 PS4용 휠을 찾으신다면 G29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G920, G29 모두 PC를 지원하기에 PC용으로 게임휠을 구하신다면 G920이나 G29 둘중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XBOX에 사용할려고 구매한 것이기에 G920을 선택했습니다. 이번 모델까지는 핸들과 페달.. 2017. 1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