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XBOX

[XBOX ONE] 로지텍 G920 구매

by 공돌이남편 2017. 12. 12.

XBOX용 휠 로지텍G920을 구매했습니다. 영국 아마존에서 작년에 싸게 팔은 이력이 있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예상대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세일해서 고민없이 구매를 했습니다.

 

미국, 일본 외에 독일 아마존을 한번 이용한적은 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영국 아마존을 이용해 봤네요. 직배송을 해서 그런지 미국이나 영국이나 차이가 없네요.

 

본론으로 와서 G920을 설명드리면 XBOX ONE용 휠 입니다. PS4는 지원을 안하기에 PS4용 휠을 찾으신다면 G29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G920, G29 모두 PC를 지원하기에 PC용으로 게임휠을 구하신다면 G920이나 G29 둘중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XBOX에 사용할려고 구매한 것이기에 G920을 선택했습니다.

 

 

 

이번 모델까지는 핸들과 페달 그리고 쉬프터가 하나의 구성이었는데 G920과 G29는 쉬프터를 별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페달과 휠만 들어있습니다.

 

 

 

패드와는 느낌이 상당히 다르더군요. 처음에는 적응이 안되서 많이 어려웠는데 조금 적응이 되니 패드와는 다른 재미가 있네요.

 

한가지 마음에 안드는 것은 브레이크 페달을 상당히 쎄게 늘러야 하네요 새거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브레이크가 엄청 안들어서 있는 힘껏눌러야 브레이크가 드네요.

 

포르자는 그래도 잘되는거 같은데 더트 랠리는 브레이크가 전혀 안드는거 같습니다. 조금 더 사용해봐야 될거 같습니다.

 

 

 

레이싱 게임을 진짜 좋아하신다면 몰라도 호기심에 구매를 생각하신다면 그렇게 추천드릴만한 물건은 아닌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부피가 커서 관리하기 너무 불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