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주유카드 신한 RPM카드

by 공돌이남편 2015. 5. 20.

오늘은 무슨 글을 쓸까하다 제가 시용하는 주유카드에 대해 적기로 했습니다.

자동차를 가진분들은 기름값에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기름값이 내렸다고는 하지만 자가용으로 출퇴근하시거나 차량을 이용하는 직업을 가지셨다면 더욱 더 기름값에 관심이 많을실꺼라 생각됩니다.

 

제가 소개할 카드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신한의 RPM 카드입니다. 저도 부서원 추천으로 알게되었는데 사용해보니 좋아서 다른분들도 혜택을 보시라고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연회비는 조금 비싸게 3만원입니다. 조금 저렴하게 하시려면 해외 결재 기능이 없는 URS를 선택하면 연회비가 3천원 저렴한 2만 7천원 입니다. 그런데 기름만 넣어도 포인트가 연회비 이상은 쌓이니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 카드의 가장 큰 혜택은 주유시 리터당 100원의 할인입니다. 보통 전달에 실적이 있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 카드는 실적이 없어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메인카드는 따로 있고 이 카드는 주유시에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달에 4번 3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되는데 백분율로 이야기 드리면 약 6%대의 포인트 적립률입니다,

 

지금까지 월 3회까지만 100원 할인 적용으로 알았는데 언제 변경되었는지 월 4회네요. 포스팅한 덕분에 저도 좋은 정보를 얻었네요.

 

 

주유할인외에 신한 RPM카드의 좋은점은 무료주차 혜택입니다. 카드사용 실적이 1회 이상이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끔 청계천에 놀러 갈때 이용하는데 밤 12시까지 무료주차가 되기 때문에 여유롭게 놀수있어 이용하곤 합니다.

그리고 KTX역 무료주차도 가능해서 가끔 이용합니다.

 

 

카드를 신규발급 받으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혜택이 많은 신한 RPM카드를 고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