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개

199.99불의 가성비 좋은 서버 - Lenovo ThinkServer TS140

by 공돌이남편 2015. 4. 3.

오늘은 ebay에서 199.99불에 판매하고 있는 서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lenovo에서 나온 제품으로 449불짜리 제품인데 할인을 해서 199.99불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200불 이하는 무관세이기 때문에 환율 1100원을 적용하면 22만원정도의 가격 입니다.  저는 사지 않았지만 형이 하나 구매해서 지금 오는 중이네요. (이베이 주소)

 

 

 

컴퓨터를 구성하는 부품에서 하드디스크를 제외하고 모든 구성품이 들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인텔 i3 CPU가 적용되어 있고, DVD, 파워 서플라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는 CPU에 내장된 것을 이용하면 됩니다. 외장 그래픽 카드를 추가 할수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파워로는 부족하다고 하네요.

게임용도가 아니라면 내장 그래픽 카드로도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특히 NAS로 사용하면 좋아 보입니다. ARM기반의 기기를 주로 사용하는 저로서는 NAS로 돌리기에는 CPU가 사치스러워 보이네요.

 

 

 

 

추가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면 배대지인 이하넥스에서 요즘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하넥스를 통해 이베이츠에 가입후 100불이상 구매시 40불을 적립해주는 행사를하고 있습니다. 서버 가격이 100불이 넘으니 행사 대상이 됩니다. (4/12까지 진행중)

 

 

 

한가지 행사가 더 진행 되고 있는데 하나VISA카드 이용시 배송료를 할인해 주는 행사도 같이 진행되고있습니다.

하나비자카드로 물건 구매와 배송료 결재를 진행하면 무게25LBS 이하는 배송료가 천원인 행사입니다. 서버 무게가 25LBS를 넘지만 뽐뿌의 글을 보니 서버를 오레곤으로 주문한 경우 8천원 정도, 뉴저지로 주문한 경우는 1만4천원 정도의 배송비가 나온다고 하네요. 뉴저지가 배송료는 비싸지만 한국행 비행기가 많아서 배송이 빠른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두가지 행사 모두 적용이 가능하니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19만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니 서버 구매 계획이 있으신분은 이번 기회를 이용하세요 (Lenovo ThinkServer TS140 구매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