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개

[App추천] 무료 잡지 어플 - 탭진(Tapzin)

by 공돌이남편 2015. 8. 25.

오늘 소개해드릴 앱은 무료로 최신 잡지를 볼 수 있는 안드로이드용 앱입니다. 탭진(Tapzin)이라는  어플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갤럭시탭 초기 버전을 사용 할때 설치 해봤는데 그때는 무료로 볼 수 있는 잡지가 많지 않았던거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최근에 설치해보니 잡지 종류도 많고 최신호도 볼 수 있는게 믾이 좋아졌네요.

 

 

 

무슨 잡지가 있는지 보니 에스콰이어(Esquire), 여성조선, 마이웨딩 등 은행이나 병원 로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잡지들도 있고, 자동차 잡지도 있네요.

 

보통 잡지책은 광고만 많고 볼거리도 없는게 가격도 비싸 돈주고 사기에는 아까웠는데 무료로 보니 괜찮네요. 특히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데 탭진에 자동차도 잡지도 있어서 좋습니다.

 

카테고리가 16개 정도 있고 각 카테고리 내에 잡지가 5종류 이상 있는거 같습니다. 간단히 계산해봐도 80종류 이상의 잡지가 있네요. 심심할때 하나씩만 봐도 한참 보겠네요.  

 

 

 

단순히 잡지책을 스캔한거라고 생각했는데 PDF 파일인지 화면을 확대해도 글자가 뭉개지지 않고 잘 보입니다.

 

글을 쓰다보니 생각났는데 예전에 테블릿으로 잡지를 조금 보다 말은게 그때 디지털 잡지는 그냥 스캔한것 처럼 일반 그림파일이라 확대하면 글자가 궁개져서 잠깐보다 말은거로 기억이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