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8월 티스토리 초대장 드려요 - 8장

by 공돌이남편 2015. 8. 1.

8월의 첫글로 티스토리(TISTORY) 초대장 배포를 적습니다. 7월에는 개인적인 일로 글을 거의 못적었는데 그래도 초대장이 나왔네요.

 

제가 가진 초대장이 16장인데 이중 반인 8장을 배포합니다. 티스토리에 블로그 개설을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초대장을 보낼 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초대장이 전달된 메일주소가  티스토리의 ID로 이용되니 ID로 이용하실 메일 주소를 남기셔야합니다. 그리고 초대장을 받는다고 블로그 개설이 되는 것이 아니라 초대에 응하셔야만 블로그 개설이 되니 초대장을 받으시면 바로 응하시기 바랍니다.

 

7월에 초대장 5장을 배포 했었는데 한분이 초대에 응하지 않으셨는지 한장이 회수되었네요.

 

관리자 페이지에서 제 초대장을 받고 블로그를 개설하신 분들의 블로그 주소를 확인 할 수 있는데, 대부분 블로그가 개설만 되어 있는 경우가 많네요. 이번에 초대장을 받으시는 분들은 블로그 활동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블로그를 열심히하는 것은 아니지만 꾸준히 글을 적다보니 이제는 누적된 글이 140개가 넘었네요.

 

초대장은 주소 남기신 순서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모든 초대장을 배포한 후에는 댓글에 글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