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자축 - 블로그 상위 1% 진입

by 공돌이남편 2015. 4. 28.

블로그의 순위를 알려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오늘 확인해 봤는데 상위 1%에 해당된다는 랭킹이 나와 자축하는 의미로 글을 하나 씁니다.

 

순위를 정하는 방법이 신빙성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기분은 좋네요.

 

블로그 차트라는 사이트인데 재미삼아 확인해 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이야기하는 전체 블로그 수가 거의 9백만개로 나오네요.

 

 

상위 1%로라고는 하지는 실제 순위는 7만5천등 입니다. 1%로인데 제 앞에 많은 수의 블로그가 있네요. 이제 두달 블로그를 운영했는데 시간이 더 지나면 순위가 더 오르겠죠. 순위가 더 올라서 다음에는 0.1%내에 들었다는 자축 글을 쓰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