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XBOX

[XBOX ONE] 레이지(Rage) 하위호환 추가

by 공돌이남편 2016. 10. 30.

지난번에 레이지(Rage)에 대해 영화 매드멕스와 비슷하다는 소개글(매드맥스가 생각나는 게임 - 레이지(Rage))을 적었는데 며칠전에 레이지(Rage)가 하위호환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레이지가 하위호환에 추가되어서 상당히 좋았는데 루리웹의 반응은 전혀 아니더군요. 레이지가 흥행에 실패한거는 알았지만 그렇게 인기가 없는줄은 몰랐네요. 제가 이 게임을 구매 할 때도 덤핑이 되어서 싸게 구매했었지만 저는 재밌게 즐겼었습니다.

 

 

 

XBOX360용 레이지는 싱글 게임용 DVD2장과 멀티플레이용 DVD1장해서 총 3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하위호환용 이미지는 3장의 DVD가 모두 포함된거 같습니다. 용량이 22.6GB나 하네요.

 

하드에 설치되는 게임용량들을 보면 돈이 더 들기는 했지만 XBOX ONE을 1TB로 산거는 신의 한수였던거 같습니다. 외장하드를 사용하면 되기는 하지만 깔끔함이 없어서 별로 선호안하기 때문입니다.

 

 

 

오랜만에 돌려봤는데 역시 재밌군요. 최근에는 한게임만 집중해서 못하겠던데 두시간을 쉼 없이 플레이했네요. 그래픽이 PC버전만큼은 못하지만 XBOX360 게임중에서는 상급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PS4에 비해 성능이 떨어지기는 하지만 하위호환 때문에 XBOX ONE를 살만한 가치는 충분한거 같습니다. 닌자 가이덴(Ninja Gaiden) 시리즈와 데빌 메이 크라이 HD(Devil May Cry HD)가 얼른 하위호환에 추가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