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기타

오리진(Origin) - 테마 병원(Theme Hospital)

by 공돌이남편 2016. 10. 9.

오리진(Origin)의 무료게임이 녹스(오리진(Origin) - 녹스(NOX) 무료배포)에서 테마 병원(Theme Hospital)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예전에도 무료 게임으로 풀린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다시 무료로 풀렸습니다.

 

다른분들의 글을 보니 XBOX 라이브 처럼 오리진도 무료게임이 지역마다 차이가 있는거 같습니다. 우리나라는 테마 병원이지만 미국의 경우는 던저키퍼(Dungeon Keeper)를 준다고 합니다. VPN을 이용하면 던전키퍼를 받을수 있다는데 VPN이용해서 게임을 받을 경우 나중에 문제가 안될지 몰라 저는 그냥 테마 병원만 받았습니다.

 

테마 병원 게임에 대해서 검색을 해봤는데 2000년 초반에 출시된거 같기는 한데 오래된 게임이라 그런지 정확한 정보를 찾기가 쉽지가 않네요. 신디케이트를 제작했던 불프로그에서 제작을 했고 다른 블로그에 있는 리뷰를 몇개 봤는데 재미는 있는거 같습니다.

 

밀린게임이 많아 언제 테마 병원을 해볼지는 모르겠네요. 요즘 게임은 안하고 모르기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