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기타

[PlayStation4] 라스트 오브 어스(The last of us) 구매

by 공돌이남편 2016. 3. 19.

이번에 구매한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용 라스트 오브 어스(The last of us) 리마스터 버전이 도착했습니다. 지마켓에 할인이 많이되는 쿠폰과 포인트가 생겨서 뭐 살까고민하다 플스4가 아직은 없지만 구매 계획이 있기에 플스4 게임을 미리 할인받아서 구매했습니다.

 

지난번에도 게임([XBOX ONE] 헤일로 : 더 마스터 치프 콜렉션(Halo : The Master Chief Collection) 구매)을 먼저 구매하고 게임기를 구매했었는데 이번에도 그렇게 될꺼 같습니다. 그나저나 게임기를 조금이라도 나중에사면 가격이 내릴거라고 생각했는데 최근 플스4 품절도 되고, 가격이 올랐다는 이야기도 있고 예상과 많이 다르게 돌아가네요. 

 

 

 

게임기가 없어서 바로 게임을 할수는 없지만 우선 케이스만 개봉해봤습니다. 케이스 안에는 게임DVD 한장과 주의사항을 적은 종이 한장만 덩그러니 들어있네요. 예전 게임들과 비교했을때 가격도 많이 올랐는데 내용물은 많이 부실해졌네요.

 

물건을 샀을때 내용물이 알차면 물건 값어치가 높아보이고해서 좋은데 요즘은 비싼 물건을 사도 포장이 간소화되어 있어서 예전같은 느낌은 없는거 같습니다.

 

 

 

이번에 라스트 오브 어스와 포르자6 두개를 가지고 고민했는데 결론은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리마스터 게임에 손이 갔습니다.

이번세대 게임을 지금까지 3개 구매했는데 모두 리마스터 게임들이네요. 집에 PS3, XBOX360도 있는데...

 

XBOX ONE 게임 케이스와 PS4 케이스를 나란히 놓고보니 케이스는 XBOX ONE가 좋네요. PS4 는 일반적인 DVD 케이스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