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개

갤럭시 알파(Galaxy Alpha) 롤리팝(Lolipop) 업데이트

by 공돌이남편 2015. 5. 5.

갤럭시 알파를 사용하고 있는데 알파용 롤리팝 이미지가 나왔네요

 

지금 갤럭시 알파를 사용하시는 분은 키스(Kies)를 이용해서 지금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업데이트를 위해 키스(Kies)를 설치했는데 실행시 오류가 나서 혼났네요. 저 처럼 dll 파일이 없다면서 실행이 안될때는 FQA에 답이 있으니 저 처럼 헤매지 말고 FQA를 이용하세요.

 

 

저는 64bit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는데 FQA에 답변으로 나와있는데로 64bit 파일을 받으니 계속 오류가 나오네요. 어이없는 점은 32bit용 파일을 받으니 키스(Kies)가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네요.

 

갤럭시 알파 업데이트한 결과 UI가 깨끗한게 보기 좋네요. 그런데 이유는 모르겠는데 열이 많이 나네요. 다른분들은 정상인거 같은데 이상하네요. 아직 업데이트를 적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조금 기다려 보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