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개

갤럭시 노트 7 (Galaxy Note 7) 구경

by 공돌이남편 2016. 8. 7.

오늘 삼성 매장을 구경갔었는데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 노트 7(Galaxy Note 7)이 있어서 사진을 몇장 찍어 왔습니다. 


지난번 갤럭시 노트5(갤럭시 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구경)도 발표하고 나서 바로 구경했었는데 노트7도 바로 구경 하게 되었네요. 매장에서 구경 할때는 몰랐는데 이 글을 쓰기 위해 지난 글을 보니 노트 6은 출시를 안하고 바로 노트 7으로 넘버링이 늘었네요. 이제는 갤럭시S 시리즈와 넘버링을 같이 가는거 같습니다.




노트의 특징인 필기 기능을 사용해 봤는데 신모델이라 그런지 반응이 상당히 빠르네요.   




화면은 갤럭시 엣지(Galaxy Edge) 처럼 굴곡된 화면으로 되어있는데 굴곡의 정도는 엣지보다는 적습니다. 그래서 측면에 서 화면이 보이거나 그러지는 않더군요. 




뒷면도 노트 5처럼 굴곡이 있더군요. 엣지 같은 경우 앞에만 굴곡이 있고 뒤에는 평평하게 되어있어 핸드폰을 잡을때 약간 불편했는데 노트 7은 앞뒤에 모두 굴곡이 있어서 갤럭시 엣지 보다는 잡기가 편한거 같았습니다. 




앞뒤 굴곡이 잘 보이게 아래쪽에서 사진을 하나 찍었는데 잘 보이지 않네요.




유튜브(YouTube)를 하나 돌려 봤는데 제가 해상도가 낮은 갤럭시 알파(Galaxy Alpha)를 사용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화질이 좋네요. 초창기 아몰레드는 색이 좀 과한것 처럼 느껴졌었는데 요즘 아몰레드는 색감이 마음에 드네요.


핸드폰에 돈을 투자하는 성격이 아니라 제가 노트 7을 실제 구매 할 일은 없겠지만 가격만 아니라면 하나 구매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