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개

남자는 핑크! 노트북용 MS 무선 마우스 1850

by 공돌이남편 2015. 6. 7.

마트에 갔다 무선 마우스를 하나 구매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마우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로 표기) 모바일 무선마우스 1850 이라는 모델입니다. 그것도 핑크색이에요.

 

 

 

남자는 핑크라는 말이 있는데 제꺼는 아니고 와이프 노트북에 사용하려고 샀습니다. 차마 저는 핑크는 사용 못하겠더군요. 색상은 와이프가 골랐습니다. 신기한거는 1850모델을 검색하니 관련 글들이 모두 핑크 모델이네요. 크기가 작아 여성분들이 많이 사용하나 봅니다.

 

1850 모델은 5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봐도 검은색 다음은 핑크색이 이쁘더군요.

 

 

 

포장 상자를 열어보면 마우스, 무선 리시버, AA건전지 1개 그리고 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출하네요.

기능은 버튼 두 개와 휠 1개로 구성된 기본 마우스입니다.

( * 맞춤법을 보니 '단촐'이 아니라 '단출'이 맞는 표현이라고 하네요 참조하세요 )

 

 

 

그리고 바닥을 보면 건전지를 넣는 부분에 무선 리시버를 보관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무선 리시버가 작아서 잃어버리기 쉬우는 여기에 넣어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전원 스위치도 아래 있네요.

 

 

 

제가 사용하는 로지택 마우스와 비교를 했을떼 MS마우스가 약간 무겁네요. 기존에 와이프도 저와 같은 로지텍 마우스를 이용해서 구분이 잘 안됐었는데 이제 구분이 잘되고 좋네요.

 

 

 

가격은 네이버 기준으로 최저가가 10,540원이던데 배송비 추가시 E마트 가격과 비슷해서 그냥 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마트가 가까운 곳에 있는분은 마트 구매도 괜찮은거 같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