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블로그 글 100개 등록 ^^!

by 공돌이남편 2015. 5. 30.

블로그의 글이 100개가 되었습니다. 블로그 시작한지 3개월 동안 퇴근하고 하나씩 글을 적었는데 글이 하나하나 쌓여서 100개가 되었네요. 예전에도 블로그를 만들기는 했지만 이번에는 진짜 열심히 했네요. ㅎㅎ

 

 

 

얼마전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몇분에게 보내드렸는데 안타깝게도 아직 글을 작성하신 분이 없네요. 저는 애드센스를 하려고 시작했는데, 블로그 활동도 하고 많지는 않지만 수익이 발생하니 그 재미에 블로그를 꾸준히 하게된거 갔읍니다. 

 

혹시 이제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애드센스를 권해드립니다. 꾸준히 글쓰는게 힘든데 글쓰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일일 방문자 수가 계속 줄어드네요. 초반에 방문자 수가 많이 늘때는 신이나서 글을 하나라도 더 쓰려고 노력 했는데 방문자 수가 줄어드니 의욕이 같이 줄어드네요... 

 

제 블로그에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게 더 분발해야겠지요.

 

 

지난번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내드렸는데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아 회수된 초대장이 4장 있읍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은 댓글에 주소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은 일주일이 지나도 개설을 안하시면 자동으로 초대장이 회수되니 그전에 블로그를 개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