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구매

[일본 아마존] 닌텐도 슈퍼 패미콤 클래식 미니 구매

by 공돌이남편 2017. 12. 31.

일본 아마존, 일명 일마존에서 닌텐도 슈퍼 패미콤 클래식 미니(Nintendo Super Famicom Classic Mini)을 주문했습니다.

 

한동안 물량이 없어서 정가보다 비싸게 판매되었는데 물건이 많이 풀렸는지 최근에는 정가로 구매가 가능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원래는 라즈베리파이(라즈베리 파이(Raspberry pi) 먹는건가요?)가 있어서 구매할 생각이 없었는데 얼마전 있었던 하이마트 행사에서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PS4 Pro)를 장바구니까지 넣었다가 로그인 문제로 놓치는 바람에 허전함을 달랠 뭔가를 찾다가 슈퍼 패미콤 미니가 가격도 저렴해져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출시당시에는 수요가 많아서 그런지 물건이 올라오면 금방 매진이 되었는데 12월말이 되어서는 물건이 계속 있네요. 초기에는 중고나라에서 두배 이상의 가격에 거래되었는데 이제는 이런 터무니 없는 가격은 없어지겠네요.

 

슈퍼 패미콤 미니는 미국, 유럽, 일본 3가지 버전이 있는데 디자인과 언어 때문에 유럽버전이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펌웨어 수정툴이 나와서 버전에 관계없이 한글적용이 가능해서 펌웨어를 수정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큰 고민없이 마음에드는 디자인의 버전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미국버전은 디자인이 별로고 유럽버전은 가격이 너무 비싸 저는 구하기 쉽고 가격이 가장 저렴한 일본 버전을 아마존에서 구매했습니다.

 

 

 

일본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직배가 가능해서 배재지를 이용하지 않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배가 되어서 좋은점은 일본내 구매시 적용되는 소비세 8%가 면세됩니다. 그래서 제품정보에 표시된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됩니다.

 

배송료 684엔을 포함해서 저는 8,291엔에 구매를 했는데 환율을 보면 1엔이 천원이 안되기에 8만원 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슈퍼 패미콤 클랙식 미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일본 아마존에 재고가 있는 경우가 많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