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육아준비] 청소하기 쉬운 가습기 윤남텍 구매

by 공돌이남편 2018. 4. 16.

아이를 키울때 습도가 중요하다고 해서 가습기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원래 삼성 가습기를 하나 사용하고 있는데 가습하는데 오래 걸려서 초음파 방식의 가습기를 찾아 보가다 윤남텍이라는 제품이 초음파 방식이고, 청소가 쉽다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윤남텍이라는 제품을 회사 친구를 통해서 알게되었는데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나름 인지도가 있는 제품이더군요. 가격이 다른 제품들과 비교시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지만 사용해본 사람들이 좋다고하여 그냥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와이프가 다니던 산부인과 의사 선생님이 사용하시던 가습기였습니다.

 

 

 

출시된지 오래된 제품이라 그런지 디자인은 다른 제품과 비교기 이쁘지는 않습니다. 모양이 커다란 커피포트 같습니다.

 

 

 

제품 구성도 커피포트 처럼 물을 넣는 부분과 아래 전원부가 분리가 되는 2중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물통이 따로 분리가 되기에 일체형 가습기와 비교해서 상당히 간단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몇번 사용을 해보니 물통이 분리되는게 생각했던거 보다 상당히 편하네요.

 

 

 

설명서를 보니 진동자는 수명이 있어서 사용하다가 동작을 안하면 교체를해야 한다고 합니다. 대기업 제품과 달리 청소가 편한거는 좋은데 중소기업 제품이라 나중에 진동자를 교체 못하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다는 걱정도 생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