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트레이더스 5단 선반(고릴라랙) 구매

by 공돌이남편 2018. 1. 21.

집에 짐이 점점 많아지면서 물건 놓을 공간이 점점 줄어들어서 공간을 활용할 방법을 찾다가 선반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뭘 사야하나 고민하다 트레이더스에서 5단 선반을 발견하고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나중에 알아보니 코스트코에도 비슷한 크기의 선반을 파는 것을 알고 코스트코 물건을 살걸하고 약간 후회 했습니다. 제가 봤을때는 코스트코 제품이 더좋은거 같습니다.

 

 

 

가격표에 있는 내용을보니 680kg까지 적재가 가능하다고 적혀있는데 보기에도 튼튼해 보입니다. 나중에 알았는데 이런 선반을 고릴라랙이라고 하더군요.

 

튼튼한 대신에 정말 무겁습니다. 마트에서 집까지 혼자 가지고오는데 죽는줄 알았습니다. 구매를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혼자가서 구매하지 마시고 다른분과 같이 가시길 바랍니다.

 

 

 

기둥은 철재이고 선반의 재질은 나무로 조립식입니다. 나사 없이 끼워맞추는 방식인데 맨손으로는 조립이 힘들고 망치 같은것으로 두드려야합니다. 그래서 소음없이는 조립이 불가능합니다.

 

복잡한거는 아닌데 조립을 잘못해서 몇번 분해를 했다 조립했다하는 바람에 조립하는데 몇시간 걸렸네요.   

 

 

 

조립하고 짐을 정리하고 보니 잘산거 같네요. 코스트코 것을 못산게 아쉽기는 하지마 만족스럽네요.

 

집에 공간 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선반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간 활용에 유용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