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기타

험블번들(Humble Bundle) - 2016년 베스트 (BEST OF 2016)

by 공돌이남편 2017. 1. 22.

험블번들에 새로운 게임이 올라 왔습니다. 2016년의 베스트 게임이라고 하는데 제가 아는 게임은 홈월드(Homeworld) 말고는 모르는 게임들이네요.

 

스팀에 올라온 게임평을 보았는데 이번 번들에서 주는 게임들은 모두 평이 좋더군요. 제가 모르기는 하지만 상당히 유명한 게임인거 같습니다.

 

특히 에보랜드(Evoland)라는 게임은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다른분들의 리뷰를 보니 보기에도 상당히 재밌어 보이고요. 한글패치도 있는데 아쉽게도 험블번들에서 주는 에보랜드는 영문버전이라고 합니다. 한글패치를 받기 위해서는 스팀 상점이 아니라 다이렉트게임즈(directgames.co.kr) 구매를 해야만 한글 패치를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빅터 브란(Victor Vran)이란 게임의 경우는 지역 제한이 있어서 키(Key)를 보내주지 않는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VPN을 이용하면 키는 받을 수 있지만 험블번들에서 보내준 키는 등록은 안된다고 합니다. 이것도 다이렉트게임즈를 통해 구매를하면 한글판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